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늘을 나는 꿈 상황별 해석 알아보기

하늘을 나는 꿈 상황별 해석 알아보기

종종 꿈에서 하늘을 나는 것은 마치 새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왠지 하늘을 나는 꿈은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상황별로 그 해석은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어떤 것을 나타내는지 그 의미를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 : 하늘을 날아가면서 도망치는 꿈은 「독립 소망」

하늘을 날아 도망가는 꿈이라면 바로 자립을 바라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며, 자신을 묶고 있는 것에서 도망치고 싶은 기분의 힘 을 상징합니다.

다만 날아가는 방법으로 꿈의 의미는 다릅니다.

푹신 푹신하고 도망쳤다면 잘 속박에서 벗어나 자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지면에서 힘겹게 날아 도망치는 꿈이라면 정신 상태가 상당히 불안정하고 자립도 잘 안 된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 : 하늘을 날고 떨어지는 꿈의 의미는 「계획의 좌절」

분명한 경고 꿈입니다. 당신이 그린 계획은 실패할 것입니다.

실력에 비해 매우 무리한 계획을 세우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시 한번 계획을 다시 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만약 지인에게 무언가를 맞고 떨어지거나 다리를 당겨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이라면 그 사람이 당신의 방해를 하고 있다는 경고입니다. 조심하세요.


하늘을 나는 꿈 : 지상에 내려갈 수 없는 꿈은 「힘들어도 노력해야 한다」

하늘을 날아가는 꿈은 자신의 힘을 시험하고 싶은 생각이 숨어 있고, 높이를 목표로 하고 싶다는 소망이 있기 때문에 보는 꿈이지만, 하늘을 날고 있는데 지상에 내려갈 수 없는 꿈의 경우, 움직임이 제어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즉, 피곤하다고 해서 노력을 멈출 수 없고, 오로지 달려야 한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몸이 움직일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계속 노력해야 한다고 꿈이 암시하고 있다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하늘을 나는 꿈 : 하늘을 날아가면서 쫓는 꿈은 '정신적인 압박'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되고 싶은 소망에서 하늘을 나는 꿈을 꾸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꿈 속에서 쫓기는 것은 정신적으로 쫓기는 증거. 그 안에는 초조함도 있을 것입니다.

쫓겨 잡힌다면, 당신을 막고 있는 장애물과 정면에서 맞서야 한다고 말하는 꿈. 그렇게 함으로써 협력자도 나타나고 반드시 다음 단계로 진행할 것입니다. 용기를 내고 맞서십시오.

쫓기고 도망친다면, 당신 앞에는 새로운 세계가 열려 있다는 것. 과감히 발을 내디뎌보세요.


하늘을 나는 꿈 : 비 속에서 하늘을 나는 꿈은 '감정에 주목'

비 속에서 하늘을 나는 꿈은 비에 대해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긍정적인 감정의 꿈은 "운기 업"

비에 맞으면서 나는 것이 기분 좋았다면, 바로 은혜의 비이며, 운기 업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로 스텝 업하거나, 승급하거나, 이상대로의 이성과 만날 수 있는 등의 행운이 방문할 것입니다.

부정적인 감정의 꿈은 '돌발적인 문제'

반대로, 비 속을 나는 것은 싫다고 생각했다면, 어떠한 트러블이 기다리고 있는 증거.
갑자기 비가 오면 갑작스러운 문제에 처할 가능성이 숨어 있습니다. 마음을 준비해 두고 싶은 것.


하늘을 나는 꿈 : 마법을 사용하여 하늘을 나는 꿈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난다”

꿈속에서 마법을 사용하고 있는 것은, 예상조차 할 수 없는 사건이 방문하는 것의 전조입니다. 그리고 하늘을 나는 꿈은 자유에 대한 동경을 암시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당신의 아래에 생각도 들지 않는 사건이 일어나, 대신 빛나지 않는 일상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일상생활에 질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 삶이 변하고 생명과 빛을 가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늘을 나는 꿈 : 싸우기 위해 하늘을 나는 꿈은 "마음속 갈등이 가득 차 있다"

싸우는 꿈은, 마음속에 갈등을 안고 있을 때에 보는 것이 많은 것. 싸우기 위해 하늘을 날아가는 꿈을 꾸었을 경우, 앞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예지몽이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 스트레스에서 도망칠 수 없기 때문에 정면에서 맞서야 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하늘을 날아 자유"가 있습니다. 당신에 따라 마음의 짐을 가볍게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문제를 긍정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