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마뱀 꿈 경고하는 내용의 꿈은?

도마뱀 꿈 경고하는 내용의 꿈은?

도마뱀 꿈 : 도마뱀을 무섭다고 생각하는 꿈은 "자신의 생명력을 두려워한다"

도마뱀을 무서워하는 꿈은 자신의 생명력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타인의 생각 등을 신경쓰지 말고, 느긋하게 살도록 노력해보세요.

자신의 생명력을 억압하고 있으면, 언젠가 화산의 폭발과 같이 폭발해, 무너지고 말 것입니다.


도마뱀 꿈 : 도마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생명력을 빼앗긴다"

특정 상대와의 관계가 너무 깊어서 상대에게 생명력을 빨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현재 너무 깊게 관련되어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가능한 한 상대방과 거리를 두도록 유의하십시오.


도마뱀 꿈 : 도마뱀에 쫓기는 꿈은 “전력을 다하는 것에서 도망치고 있다”

도마뱀에게서 벗어나는 꿈은 당신이 일과 삶에서 억압당하고 싶지 않아 그 현실에서 벗어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힘내면 손해」 「힘내지 않아도 어떻게든 된다」등이라고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까.

장래의 자신에게 「경험」이라고 하는 선물을 한다고 생각해, 전력을 다해 일과 삶에 임해 주세요. 놀라운 미래가 열릴 것입니다.


도마뱀 꿈 : 도마뱀을 기르는 꿈은 "생명력과 능력을 높이는 노력을 한다"

강한 생명력과 높은 능력을 상징하는 도마뱀을 키우는 꿈은 당신이 이러한 능력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최선을 다하고, 당신의 잠재 의식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도마뱀 꿈 : 도마뱀이 되는 꿈은 “생명력과 위기 회피 능력이 높아진다”

도마뱀에 붙어있는 꿈은 당신의 생명력과 위기 회피 능력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더 활발하고 생생하게 살 수 있습니다.


도마뱀 꿈 : 도마뱀의 꼬리가 끊어지는 꿈은 "과거에 이별을 말한다"

도마뱀의 꼬리가 끊어지는 꿈은 당신이 과거에 이별을 말한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과거에는 마음에 걸리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미 그것은 과거의 경험으로 완전히 끝났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그 무렵의 당신과는 다른 성장한 존재입니다.


도마뱀 꿈 : 도마뱀의 시체를 보는 꿈은 「생명력과 위기 회피 능력의 ㅅ어장」

꿈속의 죽음, 시체, 시체는 '오래된 능력'과 '오래된 사고'를 나타냅니다.

도마뱀의 시체를 보는 꿈은 생명력과 위기 회피 능력이 싹트고 오래된 능력과 사고가 필요 없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마뱀과 함께 나오는 생물이 암시하는 것은

 

도마뱀과 함께 다른 생물이 나오는 경우에는 그 생물이 가지는 의미도 생각해야 합니다.


도마뱀 꿈 : 도마뱀과 개구리가 함께 나오는 꿈은 "풍성해진다"

개구리는 '무병장수', '풍부함'을 나타냅니다. 이 개구리가 강한 생명력을 가진 도마뱀과 함께 꿈에 나왔다면, 눈앞의 과제를 제대로 해결해, 더욱 성장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도마뱀 꿈 : 도마뱀과 뱀이 함께 나오는 꿈은 “심신 모두 힘이 늘어난다”

 

뱀도 도마뱀처럼 "생명력"을 상징합니다. 도마뱀의 상징하는 생명력은 육체적인 것. 한편, 뱀은 영적인 것을 나타냅니다.

도마뱀과 뱀이 모두 꿈에 나왔다면, 그것은 심신 모두 힘이 다가오고 있다는 증거. 꼭 새로운 것에 도전해 주세요.


도마뱀 꿈 : 도마뱀과 고양이가 함께 나오는 꿈은 「여성으로서의 매력이 크게 높아진다」

꿈에 나오는 고양이는 당신의 "여성적인 매력"을 나타냅니다. 이 고양이가 도마뱀과 함께 나타나는 꿈은 당신의 여성으로서의 매력이 크게 증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파트너를 찾고 있다면 다양한 활동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도마뱀의 꿈은 당신에게 힘이 가득한 암시입니다.


세계의 신화와 성경에서도 도마뱀은 '생명력', '지혜', '재산', '재난으로부터의 수호'를 상징하는 생물로 등장합니다.

그런 도마뱀이 꿈에 나오면 당신 안에 강한 생명력이 가득해진다는 것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