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끼 꿈해몽 조심해야 하는 꿈은?

토끼 꿈해몽 조심해야 하는 꿈은?

토끼 꿈해몽 : 자신이 토끼가 되는 꿈

 

자신이 토끼가 되어 버렸을 경우, 행복을 얻기 위해서 자신이 노력을 하고, 열심히 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이 됩니다.

당신의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한 시기이기 때문에 긍정적 사고를 계속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린다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토끼 꿈해몽 : 토끼를 보고있는 꿈

꿈에서 본 토끼는 어떤 모습이었습니까? 한가로이 잔디를 뜯고 있거나, 깡총깡총 뛰어다녔나요?

당신이 토끼를 바라보고 있고, 그들도 당신을 바라보고 있지만, 토끼들이 놀라서 움직이지 않는 경우, 꿈해몽은 당신의 마음이 어떠한 이유로 두려워하고 있거나 위축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최근 불안을 느끼는 일이나 공포를 느끼는 경험을 하지 않았습니까? 토끼는 그런 당신의 감정을 비추고 있습니다. 토끼는 외로움을 느끼면 죽는다는 이야기는 이런 곳에서 오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토끼 꿈해몽 : 토끼에게 물리는 꿈

평소에는 얌전한 토끼에게 어떤 이유로 물리는 경우, 꿈해몽에서는 당신 안에서 정신적 스트레스가 상당히 모여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나고 있는 연인이나 배우자가 당신에게 다정하지 않거나 당신을 좌절하게 만드는 모습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과 연인과의 사이를 조금 더 들여다보세요.


토끼 꿈해몽 : 사나운 토끼에게 습격당하는 꿈

거칠고 사나운 토끼가 인상적이거나 토끼에게 습격당하고 있었을 경우, 꿈해몽에서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나 트러블에 휘말리는 등,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는 일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토끼 꿈해몽 : 토끼를 죽이고 먹는 꿈

토끼를 죽이는 경우나 맛있게 토끼를 먹고 있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이 됩니다. 금전 운이나 연애운이 호조이므로, 임시 소득이 생긴다거나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토끼를 죽이는 것 자체에 필연성이 없고, 스트레스 발산이나 분노에 맡겨 토끼를 죽이고 있는 경우나, 먹고 싶지 않은데 무리한 토끼를 먹고 있는 경우, 운기가 저하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이 됩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대인 트러블, 예상외의 지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토끼 꿈해몽 : 토끼와 노는 꿈

 

자신이 토끼를 귀여워하거나 토끼와 함께 놀고 있는 경우, 어떠한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었다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개선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뭔가 고민하는 일이 있다고 해도, 곧 해결할 것이라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한편, 토끼와 노는 당신 자신이 대인 관계에서 소극적이거나, 현재 외롭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인간의 말을 하지 못하는 토끼에게 당신이 말을 건네는 꿈이라면, 제3자와의 관계가 일방통행이 되고 있는 것을 점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대화의 방법을 다시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토끼 꿈해몽 : 토끼를 쫓는 꿈

사냥 등으로 토끼를 쫓는 경우, 잘 잡을 수 있었다면 연애 운이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잡히지 않는 토끼를 놓치고 버렸다면, 연애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백이 실패하거나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 헤어지는 일이 생기는 등, 좋지 않은 연애흐름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꿈은 가르쳐 줍니다.

또한 놓친 토끼의 수가 많을수록 많은 돈을 잃어 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원래 한 마리밖에 없었던 토끼를 놓쳐버렸다면, 자신의 감정이나 욕구를 억제할 수 없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충동 구매로 불필요한 소비를 하지 않게, 평소 이상으로 냉정한 행동을 노력하라고 꿈해몽은 가르쳐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