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례식 꿈해몽 신경써야하는 꿈은?

장례식 꿈해몽 신경써야하는 꿈은?

장례식 꿈해몽 : 화장장의 꿈

화장장의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인생의 전환기나 과거를 청산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해몽이 됩니다.

화장장에서 뼈를 집어들었다면, 자신의 노력이나 재능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 집중력이나 사고력이 늘어나고 있는 시기이므로,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당신은 반드시 타개책을 찾아낼 수 있거나, 상황을 호전시킬 수 있는 것을 이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장례식 꿈해몽 : 영구차의 꿈

 

꿈에서 영구차가 나왔지만 무섭다는 느낌이 없고 오히려 안심하는 것 같았다면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문제나 트러블도 해결이 될 것입니다.

또, 결혼이나 전직, 이사 등 좋은 의미에서의 생활의 변화를 암시하는 길몽이 됩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행동하면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그러나 영구차의 꿈을 꾸고 무섭고 좋지 않은 느낌을 받았다면, 지금 당신이 이겨내고 고생을 하거나 필요 이상으로 어려움을 느낄 수 있기 떄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유지하고 행운을 끌어들여 보세요.


장례식 꿈해몽 : 사람별

 

꿈에서 본 것은 누구의 장례식이었습니까? 꿈해몽에서는 좋은 의미에서의 변화나 자립, 문제 해결이라고 하는 길몽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장례식 꿈해몽 :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 꿈

 

전혀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을 치루는 꿈은, 꿈해몽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어 행운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금전 운이 좋은 때이므로, 복권에 맞는 등, 뜻밖의 임시 수입에 축복받을지도 모릅니다.


장례식 꿈해몽 : 자신의 장례식을 치루는 꿈

 

불길하게도 자신의 장례식 꿈을 꾸는 경우, 꿈해몽은 당신의 몸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좋은 조건으로의 이직이나 더 나은 회사 등, 좋은 방면에서의 인생의 전성기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만나고 있는 연인이 있는 경우, 결혼까지 구체적으로 이야기가 진행될지도

모릅니다. 그런 시기에는 컨디션이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평소부터 제대로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만 자신의 장례식이 어두운 분위기였다면, 생각하고 싶지 않은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다는 당신의 도피 소망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장례식 꿈해몽 : 이미 죽은 사람의 장례식을 치루는 꿈

 

이미 죽은 고인의 장례식을 꿈꾸면 고인에게 큰 영향을 받았음을 나타냅니다.

그만큼 큰 영향을 받은 상대의 장례식을 다시 꿈으로 본다는 것은 당신이 고인의 죽음을 받아들여 정신적으로 성장한 것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장례식 꿈해몽 : 할머니 장례식의 꿈

현실에서도 자주 왕래하는, 사이 좋은 할머니 장례식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자신의 길을 제대로 걸어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실제 할머니와는 소원하거나 어떠한 이유로 관계성이 꼬이거나 하는 경우, 할머니와의 관계가 다시금 부드럽게 회복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 현실의 할머니는 이미 돌아가셨음에도 다시 장례식의 꿈을 꿨다면 운기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주위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기거나, 컨디션 불량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충분히 조심해 주세요.


장례식 꿈해몽 : 할아버지 장례식의 꿈

 

어린 시절에 귀여워해준, 사이 좋은 할아버지의 장례식의 꿈은, 지금의 당신이 애정에 굶주리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람이 그리워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또 현실에서는 소원이 되고 있는 할아버지의 장례식의 꿈을 꾸었다면, 할아버지와의 관계성을 복구하고 싶다는 생각이 당신에게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