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 꿈해몽 걱정되는 부분은?

친구 꿈해몽 걱정되는 부분은?

꿈에서 보는 친구는 당신 자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입니다.

친구의 행위나 상태가 당신의 상태나 앞으로 일어나는 일을 나타내기 때문에, 꿈을 해석해보아도 길몽도 흉몽도 모두 많은 해석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꿈에서 본 소중한 친구는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려고 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와 만나는 꿈

 

친구와 꿈에서 만나는 것은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들과 당신이 만나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만난 친구의 말은 앞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되므로, 주의깊게 기억에 멈추어 두어 주세요.


친구 꿈해몽 : 친구와 이야기 하는 꿈

특히 가장 친한 친구나 옛날부터 오랜시간 함께한 친구와 이야기하고 있다면, 그 대화에 당신에게 소중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내용을 상기시켜 미래의 지표로 삼으세요.

극히 평범한 친구와 담담한 모습으로 말하는 것은, 꿈해몽에서는 이별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즐겁게 신경 쓰고 있었다면 길몽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가장 친한 친구나 오랜 친구와 이야기했던 경우와 마찬가지로, 그 대화 속에 당신에 대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 가능성이 높은 꿈이 됩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와 노는 꿈

자신의 친구와 놀고 있었을 경우, 현실에서는 그러한 친구와 소원해지고 있는 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이나 공부가 바쁜 것 때문인지 친구에게 연락도 별로 없고, 종종 불안한 느낌이 들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상당히 쌓여 있는 사인이므로, 이 기회에 친구에게 연락을 취해 스트레스 해소에 사귀게 되어, 천천히 심신을 휴양시켜 주세요.


친구 꿈해몽 : 친구와 싸우는 꿈

 

친구와 싸움을 하고 있었다면, 그 친구에 대해 당신이 어떠한 불만을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싸움의 정도가 격렬할수록 당신이 가진 스트레스가 큰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이런 점을 직접 말하기 어렵기 때문에, 현실에서는 좀처럼 발산할 수 없는 그 좌절을, 꿈으로 발산하고 있을 것입니다.



실제의 대인운은 상승하고 있으므로, 이 기회에 그 친구와 불만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까지 포함해 확실히 토론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이상으로 유대가 깊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와 함께 걷는 꿈

 

친구와 함께 걷는 것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말하면서 함께 걷고 있었다면, 당신의 지원자가 되는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친구 꿈해몽 : 오랜만의 친구와 재회하는 꿈

오랜만의 친구와 재회하고 있었다면, 현실에서도 오랜만의 재회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은 지금은 소원해져 버리고 있지만, 그 상대와 연락을 취하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인연은 스스로 이어가는 것 입니다. 연락처를 알고 있다면, 당신을 꿈에서 봤다며 연락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만 꿈속에서의 친구와 만나 불편하고 좋지 않다는 마음이 생겼다면, 꿈해몽에서는 상대의 신경 쓰이는 부분이 당신의 결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단점을 제대로 이해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친구 꿈해몽 : 친구가 죽는 꿈

 

꿈에서 죽음은 재생을 의미합니다. 그 때문에, 병이나 사고 등 어떠한 이유로 친구가 죽는 꿈을 본 경우, 꿈해몽에서는 그 친구와의 관계가 크게 바뀌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약간의 트러블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긍정적으로 비가 내리고 굳어지듯이, 향후는 한층 상대와의 관계성이 깊어지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친구가 죽은 것을 당신이 매우 슬퍼했을 경우도, 그 상대와의 관계가 한층 깊은 것이 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