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는 의미

강아지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는 의미

꿈해몽에서 강아지는 당신과 주변 사람들 사이의 인간관계를 나타냅니다. 강아지는 그 사랑스러움으로 당신의 외로움을 채워 줍니다. 하지만, 그러한 존재를 요구하는 당신의 생각이 꿈에서 나타나는 일도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는 당신의 어떤 마음을 비추고 있습니까? 오늘 포스팅에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 꿈해몽 : 귀여운 강아지의 꿈

 

성장하면 크게 늠름해지는 견종이라도, 태어나서 얼마 안되는 강아지의 무렵은 똑같이 귀엽습니다.

그렇게 귀여운 강아지는 꿈해몽에서 당신이 애정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동시에 누군가로부터 호의를 받을 수 있다는 사인이기도 합니다.


강아지 꿈해몽 : 강아지를 안는 꿈

 

강아지를 안고 있다면 당신이 아이를 원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꿈해몽에서는 이미 임신하고 있다는 의미도 있기 때문에, 마음이 있었다면 검진을 받아 보면 좋을 것입니다.


강아지 꿈해몽 : 강아지가 인간의 아이로 성장하는 꿈

 

마치 애니메이션이나 판타지 영화처럼 꿈속에서, 작은 강아지가 언제나 인간의 아이로 성장하는 꿈은 임신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강아지의 성별이 암컷인지 수컷인지에 따라서 앞으로 태어나는 아이의 성별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어느 정도 성장하거나 태어날 때까지 실제 성별은 정확하지 않지만, 가볍게 참고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강아지 꿈해몽 : 강아지를 쫓기는 꿈

 

강아지가 싫어하는 일을 해서인지 강아지에게 쫓기고 있었다면, 당신이 전혀 흥미를 가지지 않는 종류의 이성이 당신에게 마음을 가지고 다가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확실히 거절하여 거리를 두는 편이 더 좋을 것 같아보이네요. 


꿈해몽에서 강아지는 애정을 요구하는 사인이기도합니다. 당신 자신이 외로움을 느끼고 있고, 그 외로움을 메워주는 친밀한 존재를 요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강아지 꿈해몽 : 강아지에 물린 꿈

 

강아지에 물렸다면 꿈해몽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뢰하고 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주변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강아지 꿈해몽 : 강아지를 데려오는 꿈

 

길가나 공원 등에 상자에 넣어져 버려진 강아지나, 부모에게 버림을 받은 것인지 혼자 방황하고 있는 강아지를 떠나지 않고 집으로 데려왔다면, 대인운이 상승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작은 생명을 버리는 일 없이 소중히 하는 당신에게는 행운이 방문할 것입니다.


강아지 꿈해몽 : 강아지를 키우는 꿈

 

강아지를 키우고 있었다면, 아이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꿈에 나타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아지가 건강하게 자라 성견으로 성장했다면, 그 생각은 상당히 강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소원대로, 귀여운 아이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아지 꿈해몽 : 강아지와 노는 꿈

 

통통하고 귀여운 강아지와 논다면, 지친 마음이 치유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렇게 강아지와 함께 놀고 있었다면, 꿈해몽에서는 걱정할 일 없는 친밀한 친구와 동료를 당신이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운 일이 있다고 하더라도 당신의 마음을 치유해줄 귀여운 강아지처럼 주변을 조금 더 둘러보면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