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과 꿈해몽 연애와 관련된 의미?

사과 꿈해몽 연애와 관련된 의미?

사과 꿈해몽 : 사과를 받는 꿈 【연애운 상승】

 

자신 이외의 누군가에게 사과를 받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에 대해 호의를 가진 사람이 가까이에 존재하고 있는 암시.

사과를 준 것이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었던 경우는, 상대도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사과 꿈해몽 : 사과를 주는 꿈 【인정 욕구】

 

누군가에게 사과를 주는 꿈은 당신 안에서 자신을 더 인정하고 싶고, 평가되고 싶다는 생각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상대방이 기꺼이 사과를 받았다면 당신의 생각이 전해질 것입니다.


사과 꿈해몽 : 사과를 먹는 꿈 【연애운】

 

맛있게 사과를 먹고 있었을 경우, 꿈해몽에서는 행운에 축복받는 암시. 그러나 아직 파랗고 덜익은 사과를 먹고 있었다면, 자신의 미숙함이나 경험 부족으로 인해 연애가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사과를 빼앗아 먹고 있었다면, 타인의 연인을 좋아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암시가 됩니다. 그로 인해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하나의 사과를 이성과 나누어 먹고 있었다면, 그 상대와 연애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사과 꿈해몽 : 사과를 벌레가 먹은 꿈 【연애운 저하】

사과가 벌레에게 먹히면 연애운이 떨어지고 있는 사인. 짝사랑 상대가 좋아하는 사람, 연인 등이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과 꿈해몽 : 사과를 사는 꿈 【운기 상승】

 

가게에서 사과를 사는 꿈은 운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갖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이 운좋게 손에 들어오거나 기쁜 깜짝 행운이 날아올 것입니다.


사과 꿈해몽 : 사과를 자르는 꿈 【재출발】

 

칼로 사과를 자르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상황을 다시 바라보고, 새롭게 재출발하려고 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과를 잘라내는 꿈은 그만큼 많은 것을 나누려고 한다는 것. 자신에게 필요한 것, 불필요한 것을 선택하려고 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과 꿈해몽 : 사과의 껍질이 인상적인 꿈 【대인운 상승/운기 저하】

 

사과의 껍질을 딱히 싫다고 생각하지 않고 깎아내고 있었다면, 꿈해몽에서는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별로 인연이 없었던 상대와도,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으로부터 적극적으로 사람과 관계하려고 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다만 사과의 껍질을 벗기면서, 귀찮다든가 싫다든가 느끼고 있었다면, 기대하고 있던 것이 실망하는 결과에 끝나거나 거짓말이 들키는 것을 암시입니다.


사과 꿈해몽 : 덜 익은 사과의 꿈 【자신의 미숙함】

아직 먹기엔 이른 덜익은 사과가 인상적이라면 지금 당신이 여전히 심신 모두 미숙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아주 어려운 짝사랑 등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생각만 가지고 있으므로 고백을 할 용기는 아직 없을 것 같습니다.

진정한 의미에서 연애를 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심신 모두 성장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사과 꿈해몽 : 요약

사과의 꿈은 연애운에 관련된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달콤하고 맛있는, 많이 있는 등 좋은 인상이면 길몽.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과의 관계성이 깊어지는 사인이 됩니다.

사과가 맛없고, 썩어 있는 등, 싫은 인상을 품은 경우는 흉몽이 됩니다. 연애 트러블에 휩쓸리기 쉬워진다고 기억해 두면 알기 쉬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