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끼리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는 해몽

코끼리 꿈해몽 상황별로 알아보는 해몽

코끼리 꿈해몽 : 꿈에서 본 코끼리의 상황별

꿈에서 본 코끼리는 어떤 행동을 취하고 어떤 상태에 있었습니까? 특히 나쁜 기분을 가지지 않은 등 건강한 모습이라면 길몽이 됩니다. 하지만 반대로 상처를 입었거나 상태가 좋아보이지 않는 경우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포스팅에서는 그런 코끼리의 상황별로 해석을 알아보겠습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목욕하는 꿈 【운기 상승】

코끼리 꿈해몽에서는 강이나 연못 등의 물에서 코끼리가 목욕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곧 좋은 소식이 다가 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많은 꿈 【대인 관계】

코끼리가 많고 무리로 모여있는 꿈은 많은 사람들의 협력과 도움으로 지금의 삶이 이어져 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 많은 코끼리의 꿈은 너무 큰 권력과 경제력이 오히려 재난이나 트러블을 불러일으키는 암시도 됩니다. 당신의 개인의 매력이 아니라 돈이나 권위에 관심이 있는 이성이 다가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고 있다고 느낄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의외의 곳에 큰 구멍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많은 코끼리와 함께 노는 꿈과, 많은 코끼리가 당신에게 붙어있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회적 지위를 얻거나 경제 상태의 향상도 기대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달리는 꿈 【기력과 체력의 충분함】

코끼리는 덩치는 아주 크지만 달리는 속도는 시속 약 40km로 자동차 수준이 됩니다. 코끼리가 뛰어올 때, 굉장히 곁에 있으면 튀어 날아가 큰 부상을 당합니다. 코끼리가 느긋하게 달리는 꿈은 코끼리 꿈해몽에서 지금의 당신의 기력과 체력이 충분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코끼리가 이유가 없음에도 계속해서 달리는 경우, 자신의 감정이나 생각을 억제할 수 없고, 남은 기분이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취미나 스포츠 등을 통해서 적당히 발산하면 좋을 것입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헤엄치는 꿈 【운기 상승】

몸이 크고 체중도 몇 톤이 되는 코끼리입니다만, 실제로는 수영을 매우 능숙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몸 전체가 수면 아래에 잠기는 상태에서도 긴 코를 스노클처럼 사용하기 때문에 익사하지 않고 수영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 식으로 코끼리가 헤엄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암시. 현재 진행형으로 일하고 있는 것이 성과에 연결되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부상당하는 꿈 【운기 저하】

 

어떤 이유로 코끼리가 부상을 입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가 떨어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상황들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거나 트러블에 휩쓸리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위에서 생각하지 못하던 방해가 들어올 우려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의욕과 에너지가 저하되는 시기이므로 무리는 금물. 심신의 상태를 확인하면서 상황을 진행해 나가도록 해 주세요.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도망가는 꿈 【운기 저하】

 

기르고 있거나 당신의 곁에 붙어 있던 코끼리가 자신의 곁에서 도망치는 경우, 꿈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특히 좋은 타이밍에 기회를 놓치는 등, 생각대로 상황이 진행되지 않을 우려가 높아지고 있으므로 충분히 주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