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끼리 꿈해몽 조심해야 하는 것은?

코끼리 꿈해몽 조심해야 하는 것은?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화난 꿈 【대인 트러블】

 

뭔가 신경쓰이는 일을 한 것인지 코끼리가 화를 내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의 무신경한 행동이나 발언이 주위의 사람을 심하게 화나게 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악의가 없다고 어떤 말을 해도 괜찮다고 하는 것은 말도 안됩니다. 자신의 발언이나 행동을 잘 되돌아보고, 생각할 수 있다면 반성하고 개선하고, 화난 상대와의 신뢰 관계를 다시 쌓아야 할 것 입니다.



평소부터 당신은 의도치 않게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불필요한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서도, 자신의 발언이나 행동은 의식하고 조심하도록 해 주세요.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날뛰는 꿈 【정신적 중압】

 

어떤 이유로 코끼리가 날뛰는 꿈은 이제 당신이 정신적인 압박을 견디기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 혼자서 안고 있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등, 정신적인 부담을 가볍게 해 주세요.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죽는 꿈 【운기 저하】

 

행운을 나타내는 것이 많은 코끼리의 꿈에서 코끼리가 부상이나 병, 혹은 수명 등으로 죽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당신의 강력한 지지자가 없어질 수 있습니다.

이동이나 이사 등으로 인해, 지금까지의 상태에서 도움은 받을 수 없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당신의 경제적 기반이 흔들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어떠한 사태가 되어도 대응할 수 있도록, 냉정함을 유의해 주세요. 뜻밖의 해프닝이나 트러블에는, 임기응변인 대응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출산하는 꿈 【행운】

코끼리가 출산하는 꿈은 행운을 암시하는 사인이 됩니다. 태어난 아기 코끼리가 건강할수록, 큰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와 자신의 상황은 어떤 꿈?

 

코끼리와 자신은 어떤 관계를 맺었습니까? 코끼리와 잘 만나는, 특히 문제가 일어나지 않은 경우는 길몽이 됩니다. 그러나 코끼리에게 쫓기거나 흔들리거나 하는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자신과 코끼리가 어떤 상황이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에 먹이를 주는 꿈 【대인관계】

 

코끼리에게 미끼를 주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해몽에서는 당신이 주위 사람의 의견이나 행동 등을 스스로 컨트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상대에게 편리한 조건 등을 주는 것으로, 자신이 생각한대로 움직여 주었으면 한다는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를 쓰다듬는 꿈 【정신적 안정】

가까이까지 다가오는 코끼리를 쓰다듬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이며, 타인에 대한 기분의 여유와 부드러움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런 지금의 당신에게는, 사람으로부터 상담사나 고민 등을 털어낼 수 있는 기회도 많을지도.

상대의 입장에 서서 상황을 생각해 줄 수 있는 시기이므로, 좋은 어드바이스가 생기거나, 이야기를 듣거나 하는 것만으로도 상대의 도움이 되어 줄 것입니다.


코끼리 꿈해몽 : 코끼리가 몸을 맞대는 꿈 【대인 운호조】

 

자신에게 코끼리가 맞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을 돕는 강력한 지원자가 나타나는 것을 꿈은 의미합니다. 그 사람의 도움을 얻는 것으로, 지금까지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았던 일도 부드럽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그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많은 것을 배워, 사람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것을 나타내는 대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